![2D 퍼즐 RPG [P.P.R]](https://img1.daumcdn.net/thumb/R750x0/?scode=mtistory2&fname=https%3A%2F%2Fblog.kakaocdn.net%2Fdn%2FcrDDPE%2FbtsHFwbz1Bi%2FT9hfcYE0pgpxo4tF1b3Q01%2Fimg.png)
2D 퍼즐 RPG [P.P.R]게임 프로젝트2024. 5. 28. 17:12
Table of Contents
Pixel Puzzle RPG
개발 기간
23.03.01 ~ 23.10.30
개발 환경
- Unity 2021.3.25
- Visual Studio 2022
- Git (GitHub Desktop)
- Android (Portrait)
담당 기능
- Update 클래스 없이 코루틴으로 게임 진행 & 코루틴 최적화
- 로그라이크 스테이지 시스템 (참고: Slay-the-Spire)
- 서브 시스템 구현 (퀘스트, 상점, 휴식)
- ScriptableObject 데이터 최적화
- DoTween을 활용한 연출 및 애니메이션 작업 구현
- Unity Localization을 사용하여 언어별 작업 테이블 구성
- APK 빌드
관련 링크
Github 코드
GitHub - psw1305/Unity_P.P.R_Code: P.P.R Codes
P.P.R Codes. Contribute to psw1305/Unity_P.P.R_Code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github.com
기능 소개 : Update 클래스 없이 Coroutine으로 게임 진행 구현
Update 사용 없이 Coroutine으로 게임 진행 구현
기술 소개유니티를 Monobehaviour 클래스에 생명주기(Life Cycle) 중에 가장 많이 쓰이는 Update 클래스가 존재한다.Update 클래스는 프레임 당 한번 호출되는 클래스로 프레임 업데이트를 위한 주요 작업
hongsamgamedev.tistory.com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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