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500000000000의 번제
개발 기간
23.12.15 ~ 23.12.21
개발 환경
- Unity 2022.3.2
- Visual Studio 2022
- Git (GitHub Desktop)
- 1920 x 1080 FHD
담당 기능
- 게임 매니징
- 전체적인 게임 로직 구성
- 던전 방 랜덤 생성 & 진행 구현
- 적, 아이템, 장애물 통합 작업
- 오디오 시스템 & 사운드 리소스 추가
- 코드 리팩토링 및 버그 수정
관련 링크
Github 링크
GitHub - psw1305/TeamProject-2DRoguelike: 팀프로젝트 2D 로그라이크
팀프로젝트 2D 로그라이크. Contribute to psw1305/TeamProject-2DRoguelike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github.com
로그라이크 방 생성
유니티 로그라이크 방 생성
📌 로그라이크 방 생성📄 GameScene.cspublic class GameScene : MonoBehaviour{ #region Field [SerializeField] private int roomAmount; private Room _roomPrefab; private Room[,] _roomArray = new Room[20, 20]; #endregion #region Init private void Sta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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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그라이크 방 연결
유니티 로그라이크 문으로 방 연결하기
📌 연결된 문 생성 📄 Dungeon.cs private void CreateDungeon(){ // 방 생성을 위한 좌표 리스트 List alternativeRoomList = new(); List hasBeenRemoveRoomList = new(); // 특수 방 리스트 List specialRoomList = new(); ... ... ... LinkD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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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그라이크 방 이동
유니티 로그라이크 다음 방으로 이동
📌 다음 방으로 이동 📄 MoveToDesignativetRoom 메서드/// /// 방에 진입할 시, 좌표 설정 및 문 활성화 체크/// /// 들어간 방향/// 카메라 움직임 딜레이private IEnumerator MoveToDesignativetRoom(Vector2Int MoveDirec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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로그라이크 오브젝트 생성
유니티 로그라이크 방 타입에 맞는 오브젝트 생성
📌 오브젝트 생성방이 생성될 때 해당 방 타입에 맞는 오브젝트 생성 [아이템, 장애물, 적] 📄 RoomBlueprint[CreateAssetMenu(fileName = "RoomBlueprint", menuName = "Blueprint/Room")]public class RoomBlueprint : ScriptableO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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