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프로젝트
3D FPS [스파르타슈팅클럽]
홍삼맛
2024. 1. 9. 20:15
스파르타슈팅클럽
개발 기간
24.01.02 ~ 24.01.09
개발 환경
- Unity 2022.3.2
- Visual Studio 2022
- Git (GitHub Desktop)
- 1920 x 1080 FHD
담당 기능
- UIManger & UI Binding System 구현
- 설정 [FOV, 마우스 감도, 볼륨 조절]
- 플레이와 상호작용하는 UI Scene 구성
- UI Dynamic Crosshair, 스탠딩 모션, 장탄 수 표시
- AudioManager & 총기 사운드 구현
관련 링크
Github 링크
GitHub - psw1305/TEAM55555-SpartaShootingClub
Contribute to psw1305/TEAM55555-SpartaShootingClub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github.com
Unity 사운드 중첩 문제 해결
Unity 사운드 중첩 문제 해결
📄 오디오소스 생성 코드public void PlayOneShot(AudioClip clip){ if (clip == null) return; AudioSource newAudioSource = ResourceManager.Instance.InstantiatePrefab("AudioSource").GetComponent(); newAudioSource.volume = Source.volume * SoundModifie
hongsamgamedev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