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임 프로젝트

3D FPS [스파르타슈팅클럽]

홍삼맛 2024. 1. 9. 20:15

스파르타슈팅클럽

 

 


개발 기간

24.01.02 ~ 24.01.09


개발 환경

  • Unity 2022.3.2
  • Visual Studio 2022
  • Git (GitHub Desktop)
  • 1920 x 1080 FHD

담당 기능

  • UIManger & UI Binding System 구현
  • 설정 [FOV, 마우스 감도, 볼륨 조절]
  • 플레이와 상호작용하는 UI Scene 구성
  • UI Dynamic Crosshair, 스탠딩 모션, 장탄 수 표시
  • AudioManager & 총기 사운드 구현

관련 링크

Github 링크

 

GitHub - psw1305/TEAM55555-SpartaShootingClub

Contribute to psw1305/TEAM55555-SpartaShootingClub development by creating an account on GitHub.

github.com

Unity 사운드 중첩 문제 해결

 

Unity 사운드 중첩 문제 해결

📄 오디오소스 생성 코드public void PlayOneShot(AudioClip clip){ if (clip == null) return; AudioSource newAudioSource = ResourceManager.Instance.InstantiatePrefab("AudioSource").GetComponent(); newAudioSource.volume = Source.volume * SoundModifie

hongsamgamedev.tistory.com